20년 위치헌터 추천해요

위치헌터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맛있는 음식을 드셨나요?

소중한 시간을 현명하게 보내면서 즐겁게 살고 계시는거 맞죠맞죠? ㅎㅎ

아침 달리기를 하고 나면 땀이 왕창 나고 샤워한 뒤에는 기분이 그리 좋을 수가 없어요

건강은 소중한거야 모두 알거라고 생각합니다. 운동도 하시고 취미생활도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여행 갈때 주로 파일 다운사이트에서 저장해 놓은 영화를 몇편 가져 갑니다. 그게 편해요

그런 이유 때문에 P2P 사이트를 제가 항상 정리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오늘 블로그포스팅의 주제는 지금까지 제가 정리하고 업데이트 해 온 위치헌터 정보랍니다.

옛날 기억을 더듬어 보면 위치헌터 에 관한 정보를 포스팅 하시는 분들은 많았었습니다.

그렇지만 요즘 검색하다보면 종종 느끼는 것은 블로거들이 파일다운사이트 주제의 포스팅을 안하는것 같다는 것입니다.

이유가 멀까요? 아마도 등록제 운영 후로 사이트들이 감소했기 떄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등록제가 생기기 전에만 하더라도 많은 블로거 분들이 다운사이트 들을 많이 추천 해 주셨었는데 애초에 추천을 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없어졌기 때문인것이지요.

최근 많은 사람들의 검색 패턴을 보니 위치헌터 을 다시 찾는것 같더라구요

영화나 애니 그런 동영상 들은 웹하드 사용이 가장 편합니다.

이럴땐 웹하드 한 사이트만 골라서 그곳을 집중이용하는것도 좋습니다.

과거 이동키 그러니까 당나귀나 프루나 같은 플로 공유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프로그램 이용 시 컴퓨터 성능이 저하 될 뿐 아니라 저작권 규제강화에 취약점을 보인다고 합니다.

최근 토렌트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지만 그것 역시 저작권 규제 강화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것 같습니다.

영화 드라마 등등의 파일은 최근 제휴파일로 지정되기 때문에 돈을 따로 또 내야합니다.

제휴파일은 다른 파일보다는 비싸겠죠? 그치만 이용자들이 싸게 받고 싶어 하는건 당연한 순리입니다.

암튼 영화다운이나 드라마 다운 그리고 자료같은것들이 필요할 때에는 굳이 불법 플을 이용하지는 마시고 웹하드사이트를 이용하시는게 더 간단하고 편합니다.

공유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다운로드와 동시에 업로드가 되어 저작권을 위반할 가능성이 생긴답니다.

어때요? 오늘 위치헌터 내용은 이만큼만 쓰려고합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