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기 알아봅시다

서울일기


안녕하세요~ 벌써 06월 이네요

있자나요 지금 이시간 한시간들도 전부 소중한 시간이니까 재밌게 보냅시다~~!!

요즘 수영도 하고 저녁에는 탁구장에도 다니고 주말에는 애들하고 놀러도 다니고 아주 진짜 힘든 일상이네요 ㅋㅋ

언제나 느끼는 부분인데 건강을 잃지 않고 생활하는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취미가 티비나 드라마 영화를 보는건데 무료웹하드를 이용하면 다운이 쉽더라구요

그러하기 때문에 전 파일다운로드사이트 정보들을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서 갖고 있곤 합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그동안 제가 고생하며 정리 했던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볼까 하고 있습니다.

과거 인터넷 검색결과들을 살펴 보면 서울일기 관련 정보들은 정말 많았습니다.

최근들어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얻은 서울일기 정보들은 많이 사라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되는 이유는 마로 등록제의 시행입니다. 파일공유사이트에 대해 지켜야 하는 기준을 못지키는 사이트들이 많이 없어졌거든요.

웹하드등록제 시행 후에는 많은 업체들이 문을 닫게 되었고 블로거들은 포스팅거리 자체가 없어진 것이라고 볼 수 있는것지요.

그치만 아직까지는 신규 파일다운로드사이트 들에 대한정보는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좋은 정보입니다.

드라마 애니 등등을 다운 받는 것은 웹하드가 가장 편리합니다.

이럴때 파일다운사이트를 한곳 정해서 이용하는것이 젤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옛날에 프루나라고 기억 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당나귀라는 공유프로그램… 피투피 플인데 웹하드 전에 많이들 이용하던 플입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저작권 위반 가능성이 높아져서 점차 사람들이 줄고 있습니다.

물론 토렌트라고 최근에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불법으로 인식이 되어 있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최근에는 저작권이 있는 파일들이 제휴파일로 지정되어서 다운 시에 돈을 또 지불해야한답니다.

일반적으로 제휴파일들은 다른 파일보다 가격이 비싸서 유저들은 싸게 다운받는법을 찾아봅니다.

근데 요즘에는 아쉽게도 많은 공유사이트에서 제휴컨텐츠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고 차차 이렇게 변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p2p프로그램이라고 사용하는것 자체는 불법이 아니지만 저작권 위반 가능성이 있어서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토렌트 같은 프로그램 사용 시 나도 모르게 저작권위반 가능성이 있어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어떠세요? 오늘은 이정도만 하고 서울일기 정보를 마칠까합니다.

서울일기 뿐만 아니라 최근 웹하드시장의 변화라던지 정부정책의 방향 등에 대한 이야기도 했는데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

매일 건강을 먼저 신경쓰시고 하루하루 재미있는 날들 보내시기 바랄게요!

전이만 갑니다. 슝슝 ~~